Skip to content

G마켓,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스마트워치, 태블릿 핫딜

2025/11/28

[이미지] G마켓,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스마트워치, 태블릿 핫딜_251128.jpg

G마켓과 옥션이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블랙프라이데이행사를 열고, 디지털·가전 중심 인기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시즌 수요를 반영해 해외직구, 클리어런스 인기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우선,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테마별 총 4개의 쇼핑관을 마련했다. 연말 수요가 많은 디지털·가전 상품을 모은테크핫딜관’, 반복 구매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스타배송 창고대개방’, 해외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해외직구관’, 가격경쟁력이 높은클리어런스관으로 구성한다.

 

할인 혜택도 강력하다. 매일 00(자정)에 최대 3만원 할인의 ‘5% 할인쿠폰’ 3종을 선착순 지급한다. 일부 디지털·가전 상품 대상 카드사 결제할인도 제공한다.

 

‘릴레이 핫딜은 매일 오전 10시에 순차 공개한다. 28일은레노버 리전 Y700 4세대 태블릿애플워치 SE 2를 선보인다. 행사 종료일까지 아이패드 펜슬, 갤럭시 Fit3,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등도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 G마켓과 옥션 전체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 최저가에 도전한다.

 

매일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0개 대형 디지털·가전 브랜드가 참여한라이브핫딜쇼코너를 통해, 사은품과 단독 구성 등 특전을 제공한다. 행사 첫 날인 28일은쿠쿠 밥솥&음식물처리기삼성전자 갤럭시북 ▲EOA 풀쎄라 PRO ▲LG 가전 모음로보락 S9 MaxV Ultra 등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디지털·가전 수요가 커지는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시즌에 맞춰 인기 상품을 엄선,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상품을 살 때 생길 수 있는 복잡한 구매 과정 없이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누리며 블프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