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최초로 G마켓에서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해외직구나 병행수입이 아닌 백화점과 각 화장품 브랜드별 본사에서 제공하는 상품들을 판매하게 된 것이다. 1차로 2016년 1월 20일부터 2월2일까지 SK-II, 설화수, 록시땅, 오휘, 숨 등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선보였고,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2016명을 추첨하여 명품화장품의 샘플로 구성된 뷰티스캔들박스를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G마켓 – 백화점 명품화장품 입점 기념 프로모션> 여기에 2차로 2016년 2월 15일부터 2월 28일 동안에도 크리니크, 랩시리즈, 오리진스 공식스토어 에서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하여 이번엔 초록색 뷰티스캔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G마켓 – 크리니크, 랩시리즈, 오리진스 공식스토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
그리고… 당연하지만 바로 이 ‘뷰티스캔들박스’를 가지고 블로그 콘텐츠로 만들어 보아라!!!! …라는 오더가 내려왔고… …나는 그저 혼란스럽고… …어느 순간… 내 책상에는 그 박스가 놓여 있었다… 첫 만남… 그리고 속마음을 들여다 보다.
G마켓 로고가 박혀있는 삼각형 박스다.
왠지 큰 삼각김밥이 안에 들어가 있을 것 같다.
들어보니 꽤 무게가 나간다. 묵직한 녀석이다. 속은 어떻게 생겼나 보기 위해 뚜껑을 열어보았다.
얼… 정품 SK-II가 들어있다!!! 사실 그냥 그런 샘플만 있겠지… 라며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호오… 무게만큼이나 많이 들어있다.
주섬주섬 … 공구를 꺼내다…
내가 해결해야 할 미션은 “G마켓에서 명품화장품을 살 수 있다” 라는 이 메시지를 많은 분에게 전달해야 하는 것이다. 아… 근데 방법이 없다. 이제는 구할 수 없는 이 박스를 가지고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단 말인가… 결국… 어렸을 때 부터 말씀하셨던 할아버지의 목소리를 생각하며 주섬주섬… 공구를 꺼내기 시작했다. 열심히 하면 우주가 도와줄 테니까… 그리고 이것은 곧 스타워즈 x 스마트배송 박스 와 라인캐릭터박스에 이은 G마켓 박스3총사 시리즈가 될 것이다. (본 의견은 G마켓 담당자와는 무관함을 밝힙니다.) 그래서… 결국 오늘의 목표는 바로 이거다. 바로바로 메이크업 박스! 워너비 메이크업박스! 3단 변신이 가능한 접이식의 최첨단 공학설계가 들어간 바로 그것!
이제는 익숙한 공구 세팅…
딱딱하기가 최고라는 하드보드지를 슥슥. 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메스를 건네 받고,
디테일하게 슥슥.
포장을 위한 시트지도 슥슥.
아… 뭔가 아쉽다. 스마트폰 사러 가서 액정보호필름을 덮는데 기포가 생긴 것 같은 이 찜찜함. 왜 시트지는 우는가!?
결국 울어버린 시트지는 패스하고 구멍을 뚫었다.
애초 계획대로 3단이어야 한다.
아… 이게 되네? ㅋㅋㅋㅋ
메이크업박스의 꽃인 거울을 준비한다. 글루건 준비~
오… 그럴 싸 하다. 헐… 기분 좋아하다가 떨어져버렸다. 아놔… 더 접착력이 좋은 것으로 붙일 시간이 없다. 퇴근시간이 지난 지 오래다. 아악!!!
다시 힘내서 뷰티스캔들 메이크업 박스에 2, 3층을 설치하는 중…
하… 눈물이 난다. 눈물이 나…
그렇게 인고의 시간을 거친 접이식 서랍단을 달고 그리고 그 위에 샘플화장품을 곱게 담아 주면, 뷰티스캔들 메이크업 3단 박스 완성!!!!
아찔한 화장품들~ 짜릿한 뷰티스캔들~ 룰루랄라… 내일 팀장님에게 이 박스를 경품으로 걸고 샵이베이(#ㅇㅂㅇ)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는 분들 중에서 추첨해서 보내드리자고 해야겠다. 라는 콘텐츠 기획이 완성된 순간… 문제가 생겼다. 망했다. 닫히지 않는다. 설계에 문제가 있는 건가… 아니다 그럴 리 없다…
뒤를 돌아보니 남은 쓰레기만 가 한 가득… 하하하하하 . . . . . 역시 중요한 것은 박스가 아니었다. 박스는… 에이스가 아니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명품화장품도 이제 G마켓에서 살 수 있다는 것이다. (기승전 강조 >.<) 난 잘못되지 않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