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다… 섭씨 35도를 넘나드는 날씨에 매일 폭염주의보 발령이다. 남자는… 치마를 못 입는 건가!… 아니면 반바지라도… 회사까지 가는 길이 너무 더워… 그런데, 어느 날! 헛… 핫태핫태!! 내일부터 이베이코리아에서는 반바지를 입어도 된다는 공지가 내려왔다고 한다… 히트다 히트!! 반바지를 입고 회사에 출근할 수 있다니… 부러운데…? …얼마 전 이베이코리아 블로그에 등장했었던 공시생이 직접 취재하러 출동! 뒤적뒤적… 집에 와보니 얼마 전 G마켓에서 산 슬랙스 반바지가 있다 이 정도 입고 가면 안 꿀리겠지… 단돈 9천 원에 산 건데… 이렇게 빛을 볼 줄이야… ▶남성 슬랙스 5부 팬츠 사러가기 # 드디어 밝아온 반바지(?)의 아침
9천 원짜리 슬랙스 반바지가 이렇게 편할 줄이야. 불과 어제까지만 해도 땀에 절어 파김치 상태였는데… 체력과 쾌적함이 +500씩 상승 하였습니다. 대략… 보아하니… 뭐 첫날이라 그런가? 반바지 차림의 남자직원은 많이 보이지 않았다… 그럼 이베이코리아의 핫플레이스! 방콕룸으로 가볼까~ 아무도 없나~? 크흡… 저 더워 보이는 긴 바지 입은 사람은 뭐지…??? 더위 먹고 드러누운 건가??? 역시 이 무더운 여름에 긴 바지를 입는 건 이렇게 위험한 일입니다. 여러분. 그렇게 별일 없이(?) 첫째 날은 가고… # 남자라면 핑크지!
둘째 날, 오늘은 남자의 색깔 핑크 재킷이닷! 남자라면 역시 핑크~! 오늘도 핫플레이스 방콕룸으로 출동!!! 소혜양~ 안에 누구 있나요??? 엇…! 아닛~! 갑자기 이 엄청난 후광은 뭐지?! 헐 대박!!! 이런 자신감 넘치는 걸음걸이는 난생 처음이다. 이 남자… 멋있다! 부럽다! 그래도 나름 반바지에 핑크 재킷으로 멋 내고 왔는데 눈길조차 주지 않다니… 삐뚤어질 테다… 주륵.. (feat. 바스코) # 어제의 굴욕을 만회해야 해!
셋째 날. 어제의 굴욕을 만회하기 위한 비장의 무기! 아껴두었던 플라밍고 슈트!!! 너로 정했다!!! 오늘은 기필코 방콕룸을 평정하고 말겠어. 가자 방콕룸으로!!! 아무도 없다니… 그래도 소혜양, 보고 있나요? 이 구역의 미친놈은 최고의 반바지 패셔니스타는 나라는 걸… 뜨헛! 근데 저 사람은!?!?!?!? 김현규 상무님!!!(근데 왜 하필 여기에서 책을… 설정X…) 상무님~ 안녕하십니까!!! 상무님의 반바지 패션. 역시 반바지 패션도 핫(?)하신 상무님! 난 따라잡지 못하는 걸까… 아직 멀었군… 휴… (시무룩) # 이베이코리아 남자 직원들이여, 반바지를 입어라!
사흘째 되니 반바지가 많이 눈에 띈다. 역시 더울 땐 반바지가 최고다. 이베이코리아는 여름철 전력낭비 예방 및 직원들의 쾌적한 업무 환경을 위해 2016년 8월 8일부터 남자 직원들도 반바지를 착용할 수 있게 했다. 역시 경제와 직원들의 업무 환경까지 신경 쓰는 이베이코리아! 남자 직원들은 회사에서 반바지를 입게 해줘서 감사하다며 입을 모아 자랑을… 크흐… 넘나 멋진 것! 맥락 없지만, 반바지 입을 때 복실복실한 당신의 다리털… 고민이라면?? ▶레그 트리머 사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