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글보기
제목‘여름엔 G마켓이 캐비지’ 캐리비안 베이 vs ‘오션월드로 어서옥션’ 오션월드! 촬영현장 비하인드2018-07-06 00:00
작성자 Level 10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후덥지근한 장마가 끝나면 찾아올 무더위를 이길 저마다의 방법은 뭘까?

뜨거운 불가마에서 이열치열 후 계곡으로 바로 들어가기?
선풍기 앞에서 수박에 탄산, 얼음을 가득 넣은 화채 먹기?
아니면 에어컨 아래에서 누워 아무것도 하지 않기?

모두 다 매력적인 피서법이긴 하지만 역시 여름엔 워터파크다!(답정너…. 그럴 거면 왜 물어봣!)
시원한 파도풀의 파도에 몸을 맡기고, 신나는 어트랙션을 타고 스릴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하루가 금방 지나가 버리니까!

G마켓, 옥션에서도 여름을 맞이해 캐리비안 베이, 오션월드와 함께 개성 넘치는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한다. 광고 모델은 시크한 ‘유병재’와 상큼한 ‘볼빨간사춘기’ 였다고…!

오싹 호러 유병재 귀신과 함께한 오션월드 CF와, 상큼하고 발랄한 볼빨간사춘기의 CM송과 함께 한 캐리비안 베이 CF가 어떻게 나오게 됐는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짝 풀어본다.

 

 

 

귀신도(a.k.a 처녀귀신 유병재) 피서 오는 오션월드로 어서옥션!

응? 다들 왜 그렇게 뛰어가는 건가요??
저기 우두커니 서 있는 사람은 누… 누구죠??

날카로운 비명소리와 함께 전력 질주로 도망가는 사람들, 그 속에 다소곳이 서있는 귀신이 있는 오션월드의 촬영 현장은 시작부터 오싹하고 스펙타클했다.ㄷㄷㄷ

혼비백산하여 도망가는 사람들을 뒤에서 지켜보는 이 귀신의 정체는 바로…

타핫…!
유병재…!

마치 누군가에게 쫓기듯이 열심히 오션월드를 뛰어다니고 있는 그는 왜 귀신이 되어 있는 것일까?

계속되는 NG에 뛰고 또 뛰는 유병재 귀신. 계속된 달리기에 지쳐 보이는 표정이 귀신 분장을 한층 더 리얼하게 만들었다.ㅠㅠ

열심히 다시 뛰는 유병재 귀신……….과 뒤를 쫓는… 검은 사제들??

그렇다. 유병재 귀신은 감히 오션월드에 온 죄로 인해 퇴마단에게 쫓기고 있는 것이었다.

액션 영화 뺨치는 긴박한 추격전! 그런데 그를 쫓는 것은 퇴마단 뿐만이 아니었으니!

아저씨 여기 그냥 들어오시면 안돼요!!

오션월드의 라이프가드들까지 추격전에 가세하면서 추격전의 긴박감은 배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긴박한 추격전이 끝난 뒤 이어진 촬영은 유규선 매니저.

빨간 색연필을 들고 무언가 주문이라도 외우는 표정… 의미심장함이 잔뜩 묻어 있는 그의 표정은 미스터리 했는데…

촬영이 끝난 후 유병재는 무시무시한(?) 귀신에서 수줍음 있는 바른 청년으로 돌아왔다. 주위 사람들의 사진 요청에도 환한 웃음으로 응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bb ????

유병재의 진중하면서도 코믹한 느낌이 잘 드러나는 촬영 후 소감 인터뷰도 보시라.

어떠한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이런 매력적인 귀신과 함께 오싹호러 어트랙션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오션월드로 고고 해보시길!!! 오션월드로 어서옥션~!!!!!

 옥션에서 오션월드 바로가기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한 ‘여름엔 G마켓이 캐비지!’

사람들이 와글와글…
저기… 다들 뭐하는 건가요? 누구 와쒀요…?

저희 왔어요-!

꺅! 볼빨간사춘기다!!!

감미로우면서도 상큼한 목소리와 함께 ‘여름엔 G마켓이 캐비지’ 송이 흘러나오니 다들 홀린 듯 음악을 즐기기 시작했다. (촬영 때문 아니고 진짜루…)

CM송이 이렇게 좋다니 이거 반칙 아닙니까!!

파도풀에서의 미니콘서트를 마치고 이동한 곳은 캐리비안 베이의 인기 어트렉션 ‘메가스톰’. 시원하게 내려가는 메가스톰 옆에서 계속 이어지는 ‘여름엔 G마켓이 캐비지’ 노래는 듣는 사람을 청량감 있게 만들어 주는 듯했다.

귀여운 율동과 함께 하니 노래의 상큼함이 두배. 심쿵.

귀여우니까 한 번 더 보고 가시죠.(진지)

그리고 해골 조형물이 있는 어드밴쳐 풀로 이동해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마지막 촬영이 이어졌다.

역시 여름엔 G마켓이 캐비지~♬ (엄지척!)

‘여름엔 G마켓이 캐비지!!!’ 엄지척과 함께 볼빨간사춘기의 캐리비안 베이 야외 공연은 마무리됐다. 상큼함과 귀여움이 가득한 이 노래가 CF 영상으로 만들어졌던 것.

끝까지 미소와 상큼함을 잃지 않은 그녀들은 프로였다! 촬영 내내 밝은 미소 뿜뿜이었던 그녀들을 잠시 만나보자.

그리고 볼빨간사춘기의 생기 발랄한 노래는 물론,

매주 토요일 G마켓 슈퍼 스테이지와 함께 열정을 불사르는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캐리비안 베이로 떠나보자!

아, G마켓 고객만을 위한 선물도 있다고…★(소근)


 여름엔 G마켓이 캡이지 프로모션 바로가기

 

 

 

오싹 호러? 상큼 발랄? 여름엔 둘 다 좋아★

지금까지 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여름엔 G마켓이 캐비지’의 캐리비안 베이와 ‘오션월드로 어서옥션’의 오션월드 콜라보 프로모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았는데…

자, 무더운 여름을 어디에서 보낼지 결정하셨는가!?

오싹 호러 유병재 귀신과 함께한 오션월드냐,

상큼하고 발랄한 볼빨간사춘기의 CM송과 함께 하는 캐리비안 베이냐!

선택은 바로 당신의 몫! 어느 쪽이든 워터파크와 함께 라면 당신의 올 여름에 결코 무더위는 없을 것이다. 핫핫핫!!!

태그#기타#G마켓#옥션#핫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