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글보기
제목옥션,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소장판 4천개 55분만에 완판2015-11-05 00:00
작성자 Level 10

보도자료_옥션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소장판 4천개 55분만에 완판_20151105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11월 5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의 패키지 버전이 55분만에 완판 됐다고 밝혔다.

소장판(7만5000원)은 4천개 한정으로 옥션 모바일을 통해서만 판매되었으며, 1인당 1개만 구입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신작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단시간에 완판되었다. 지난 10월 21일에 예약판매를 시작한 일반판(3만6000원)은 11월 5일 현재까지 약 3천개 가량 판매되었다.

이번 소장판에는 PC/MAC 게임 DVD를 비롯해 개발 뒷이야기가 담긴 DVD/블루레이 디스크 세트와 소장판 사운드트랙, 스타크래프트 야전교범 등 소장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스타크래프트2 정화자 유닛 스킨과 초상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애완동물 집정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허의 질주자 탈 것’ 등 디지털 딜럭스 버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내 콘텐츠도 포함 돼 인기를 끌었다.

옥션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한 상품은 일반판과 소장판 모두 10일 택배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일반판 구매자 선착순 2천명에게는 16GB USB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10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될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은 지난 1998년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수많은 상을 휩쓴 공상과학 대서사시인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에 흥미진진한 결말을 지을 초대형 기대작이다. 공허의 유산은 이 기나긴 여정의 흥미로운 결말을 가져올 작품으로, 각종 게임 커뮤니티에서도 게임 출시를 앞두고 스토리 전개를 예상하는 등 기대의 목소리가 높은 상황이다.

특히 공허의 유산은 전작인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와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이 없어도 게임을 실행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독립적인 확장팩(스탠드 얼론)으로 선보인다.

옥션 김석훈 통합디지털실 상무는 “55분만의 매진은 최근 대작게임에 대한 높은 수요를 보여주고 있는 것” 이라며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는 완결판인 만큼 일반판과 소장판 모두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끝)

태그#기타#옥션#뉴스다#안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