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독서의 계절이죠. 가벼운 가디건 하나 걸치고, 한적한 카페나 공원에 앉아서, 아니면 우리 아이와 꼭 끌어안고 봄 같은 감성의 책 한 권 어떠실까요? G마켓에는 도서도 풍성하다는 사실! 지금 G마켓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의 K-도서 베스트셀러 세 권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여름이 온다’는 비발디 『사계』 중 「여름」에 모티브를 둔 책으로, 이야기와 그림 그리고 음악이 결합된 독특한 그림책입니다. 무더운 여름날의 물놀이가 눈에서, 귀에서 펼쳐지는 착각에 빠지게 되죠.
혼자 읽어도 오감을 부드럽게 자극하며 감성을 흔들어 놓지만, QR코드의 음악을 함께 들으며 이수지 작가님의 아름다운 세계를 여행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멀지 않은 여름, ‘여름이 온다’로 여름날 그 동심의 순간으로 돌아가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 시청자들의 인생드라마로 회자되는 ‘나의 아저씨’ 무삭제 대본집으로 출간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안, 편안함에 이르렀는가“ ‘나의 아저씨’는 남녀 간의 사랑을 떠나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구원, 동경, 치유, 위로에 관한 이야기로, 인간관계에 대한 깊은 통찰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였지요.
이제 대본집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여운을 느끼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한 ‘굿즈’가 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오하이오의 명장면 일러스트, 배우들의 인터뷰, 감독과 작가의 말들, 완성도 높은 북 케이스의 디자인 또한 소장 욕구를 자극하죠. 누구에게나 고단하고 지치는 하루하루 ‘나의 아저씨 대본집’으로 따뜻한 위로 한 스푼 어떠실까요?
“저 혹시 왕자병 있으세요?” “제발 그 싸가지 좀 고치고 인간으로 살아라. 어? 인생 그렇게 만만한 거 아니다.” “가지마… 당신!!! 이렇게 가면… 밥!없!어!” 기억나시나요? 우리의 20대를 점령했던 풀하우스의 명대사들. (본 사람만 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속 추억 소환 만화책 ‘풀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풀하우스’는 계약결혼이라는 흥미로운 주제와 아름다운 그림체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만화책입니다. 출간된 지 25년이 지난 지금도 세련되고 아름다운 그림체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네요*_*!
이번 ‘풀하우스 세트’에는 일러스트레이션 북 또한 수록되어 있어, 엘리와 라이더의 아름다운 모습을 눈에 두고두고 담아둘 수 있다는 사실! 여기서 팁 하나. 일러스트를 뜯어 벽면 인테리어 포스터로 활용해 보세요. 설레는 맘으로 잠들던 90년대 소녀의 방으로 돌아가 보자구요~ 이 모든 책들을 G마켓에서 만나봐야 하는 이유!
▶ 도시 구입 시 최대 15% 카드사 즉시 할인 ▶ 가정의 달 추천 도서, 베스트셀러, 파워작가 신간 등 원하시는 다양한 도서 완비! ▶ 무료 배송, 스마일클럽 혜택 등 맘 편한 책쇼핑 기획전 링크: http://rpp.gmarket.co.kr/?exhib=35894 하,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오늘 주문하면 내일 와야 이 감성 지킨단 말이에요… 스마일 배송 이용하면 다음 날 도착하는 것은 물론 단 1권만 사도 무료 배송!
그래서 도서 구매도 G마켓이죠! G마켓의 스마일배송으로 나의 감성, 놓치지 않을 거예요:D
해당 도서들을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G마켓글로벌의 쓰벌TV 클릭! ☞ https://youtu.be/BCdYGfvtETE 따뜻한 날씨와 함께 여러분의 마음에도 따뜻한 양식이 쌓이길 바라며, G마켓은 여러분의 트렌디하고 즐거운 독서를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도서 콘텐츠로 찾아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