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계속해서 발전하는 G마켓 서비스 모음Zip

2024/01/08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론칭부터 인공지능을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 강화까지, 2023년 작년 한해 동안 G마켓은 고객님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론칭하여 선보였는데요.

고객을 우선에 두고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전해 온 G마켓의 서비스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총정리 했어요.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서비스들이 있다면, 지금 확인해 보시고 이용해 보세요!


01.jpg

우선 구매고객님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론칭한 서비스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그림3.jpg

고객님들이 찾는 상품과 유사한 상품을 추천해 드리는 유사 이미지 추천 서비스를 지난 2월 론칭했어요! 기계학습 알고리즘인 딥 러닝 기술을 G마켓 상품 페이지에 적용하여, 생각하지 못한 상품까지도 자동으로 추천해 줌으로써 보다 편리하고 폭넓은 상품 선택에 도움을 드립니다.

유사이미지 추천 서비스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보러 가기!


F2308_[이미지] G마켓, 초개인화 기반 ‘가격비교’ 검색 오픈_230706.jpg

지난 7월에는 초개인화 기반의 가격비교 서비스를 도입했어요. 동일한 상품의 최저가를 추천해 드리는 서비스인데요. 같은 상품이더라도 가격이 달라 고민하던 고객님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론칭하게 되었어요. 

특히 고객님들마다 보유한 할인쿠폰과 멤버십 가입 여부에 따라 혜택을 적용하여 안내해 드리는 초개인화 기술이라는 점에서, 실제 구매하는 상품의 최저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님들이 만족해하고 계신답니다.

초개인화 기반 가격비교 검색 오픈 기사 만나러 가기!


F2473_[이미지2] G마켓, ‘렌터카’ 예약서비스 오픈…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제공_20230801.jpg

지난 8월에는 네이처모빌리티의 찜카와 협업하여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무려 국내외 18개 지역 25천대의 렌터카를 16개 국내 지역과 괌, 사이판의 2개 해외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는데요.

특히 G마켓에서 렌터카를 예약할 경우 실시간으로 가격을 비교할 수 있도록, 원하는 지역/일정/기타 조건에 맞춰 최저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위치 기반 검색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여 렌터카 업체가 어디에 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G마켓 전용 콜센터도 운영하여 고객님들의 편의성을 높였답니다.

G마켓 렌터카 예약 서비스 오픈 기사 만나러 가기!


02.jpg

고객님들의 쇼핑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혜택 또한 강화했는데요. 어떤 변화들이 있었는지 확인해 보실까요?

F2222_1200.jpg

지난해 G마켓, 옥션의 멤버십에 큰 변화가 있었죠? G마켓, 옥션은 물론이고 이마트, SSG com,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신세계면세점까지! 신세계 6개사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선보였는데요. 온라인뿐 아니라 마트, 백화점, 스타벅스, 면세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프리미엄 멤버십의 론칭으로 큰 관심을 모았어요.

G마켓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더욱 풍성해졌어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게는 최대 12% 할인쿠폰 4종에 추가로 무제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해 드리고, 스마일배송 상품을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해 드리는 헤택을 추가했거든요. 이외에도 신선식품, 영화쿠폰, 배달쿠폰, 항공권 등 매번 새로운 혜택들을 선보이며 고객님들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림4.jpg

G마켓 고객님들을 위해 제품 링크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공유한 링크를 통해 지인이 상품을 구매하면 스마일캐시를 적립해 드리는 혜택도 추가됐어요. (, 지인이 30분 안에 제품을 구매해야 한답니다!) 상품도 추천하고 스마일캐시도 적립받는 소소한 혜택, 놓치지 마세요!


03.jpg
F2306_[이미지] ‘물류비 절감’…G마켓, 입고 대행 서비스 ‘스마일픽업’ 오픈_230704.jpg

G마켓, 옥션은 제품 판매 시 발생하는 주문, 입고, 재고관리, 포장,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해 드리는 이커머스 풀필먼트 플랫폼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많은 판매고객님, 구매고객님들이 스마일배송을 이용하고 계신데요.

지난 7월부터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편의를 강화하고, 판매고객님들이 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도록 스마일픽업을 선보이게 되었어요. 스마일픽업은 스마일배송과 계약된 운송차량과 기사님을 통해 판매고객님이 계신 곳에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픽업, 스마일배송 물류센터까지 운송 및 입고를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예요.

스마일픽업을 이용하시는 판매고객님들은 재고관리 및 택배비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주문관리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판매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씀해 주고 계신답니다.

스마일픽업 신청하는 방법 알아보기!

 

이처럼 G마켓은 지난해 고객님들이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론칭 및 개선을 해왔는데요. 앞으로도 G마켓은 구매고객님, 판매고객님들이 모두 만족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힘쓰겠습니다. 2024년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