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쌈자신 민경훈, 역삼동 등장! G마켓 빅스마일데이 깜짝 이벤트 현장

2025/11/06

1.jpg11 4, 서울 역삼동 GFC 건물이 잠시 들썩였어요. 그 원인은 다름 아닌 가수 민경훈! 버즈의 메인보컬이자, 이번 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에서 유쾌한 매력을 선보인 민경훈이 직접 G마켓 본사를 찾아왔어요.


2.png이번 방문은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빅스마일데이를 성공적으로 준비한 G마켓 임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사내 이벤트였는데요. G마켓 관계자는이번 빅스마일데이를 위해 오랫동안 준비해온 직원들에게 깜짝 선물 같은 시간을 주고 싶었다라며 “서로가 한마음으로 노력한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어요. 


소제목1.png
 

길을 걷다가 자주 듣던 옛날 노래가 흘러나오면 마음이 설레고는 하는데요. 이번 G마켓 빅스마일데이 광고는 바로 익숙함을 자극했어요. 2000년대 감성의 대표곡, 버즈의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이 유쾌한 패러디 버전으로 재탄생했거든요.


3.jpg광고 속에서는 활어회와 우럭 두 개 더 등 센스 넘치는 가사로 재치 있게 상품을 소개하는 노래가 등장하며, 민경훈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유머러스한 연기가 더해져 광고 공개 직후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어요.

특히 지난 시즌 박완규, 김경호, 체리필터가 참여했던 ‘G락페의 명맥을 잇는 이번 ‘G마켓 가요대잔치버전은 세대를 넘나드는 뮤지션들의 자연스러운 연결로 기억의 감정을 마케팅으로 풀어낸 감각적 캠페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소제목2.png
 

4.jpg이날 G마켓 본사는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어요. 민경훈이 등장하자 환호가 터졌고, 스크린에서는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었죠. 특히 광고 음악이 흘러나올 때, G마켓 직원들은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열렬한 응원으로 민경훈을 맞이했어요.


5.jpg민경훈은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이렇게 만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어요. 이어진 포토타임과 하이파이브 시간에는 환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죠. 현장은 그야말로 스마일 에너지로 가득 찼어요💚


소제목3.png
 

6.pngG마켓은 이날 민경훈의 깜짝 방문 외에도 직원과 GFC 입주사, 그리고 지나가던 시민들을 위해 커피 트럭을 마련했어요. 쌀쌀한 11월 날씨 속,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G마켓의 스마일 에너지를 함께 나누자는 의미였죠.


7.png추운 날씨에 많은 시민분들이 G마켓 빅스마일데이 트럭에서 따뜻한 마음을 받아 가셨어요. 쌀쌀한 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G마켓 커피 트럭 앞에는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고, 커피를 받아든 사람들마다 행복한 웃음을 지어주셨어요. 그 미소를 보니, 스마일 에너지의 의미가 제대로 전해진 것 같아 G마켓도 함께 행복했답니다! 


8.jpg민경훈도 즐기는 스마일 에너지 가득 G마켓 빅스마일데이는 11 11일까지 진행돼요. 최대 100만 원의 쿠폰팩과 매일 공개되는 특가까지. 추워진 날씨만큼 따뜻한 쇼핑 혜택이 필요한 11!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하게 준비된 빅스마일데이를 지금 바로 G마켓에서 만나보세요!

 

G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