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쌈자형이 지마켓에”…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

2025/11/04

[이미지-2] “쌈자형이 지마켓에”…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_251104.jpg

G마켓의빅스마일데이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지난 3, G마켓 본사를 깜짝 방문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G마켓은 지난 3일 오후 2,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기념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가수 민경훈이 임직원에게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현장에서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자 직원들의떼창이 이어지는 등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유쾌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이어 즉석 포토타임과 응원의 하이파이브도 진행했다. 일부 직원들은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며쌈자신도 응원하는 빅스마일데이’, ‘이런 맛에 회사 다니지_빅스마일데이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민경훈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자신의 히트곡인나에게로 떠나는 여행가사를 빅스마일데이의 인기 카테고리인 식품으로 개사, 직접 열창하는 등 유쾌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민경훈 편 영상은 티저부터 본편 광고까지 연이어 공개되며, 유튜브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가격대별 최대 20%의 할인 쿠폰팩을 매일 제공하고, 카드 결제 할인 및 브랜드 중복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역대급 규모의 빅스마일데이를 위해 애쓴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사내 이벤트를 마련했다응원의 열기를 더해 오는 11일 행사 종료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모두가 만족할 만한 최고의 쇼핑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