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글보기
제목Gmarket Year-End Party Gather & Give2026-01-07 10:52
작성자 Level 10
첨부파일G마켓 연말행사&타운홀 뉴스룸_헤더(1200x600) (1).png (978.3KB)G마켓 연말행사&타운홀 뉴스룸_헤더(380x250).png (190.4KB)

1.jpg
연말 분위기가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브
, G마켓 사내에 평소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찾아왔어요. ‘Gather & Give’ 테마에 맞춰 동료들과 함께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과 즐거운 이벤트, 따뜻한 나눔까지. 2025년의 끝자락에서, 임직원들이 함께한 G마켓 연말 풍경을 소개해요!

 소제목1.png

2.png행사 시작 전부터 사내 곳곳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입구를 밝히는 트리와 장식들은 연말의 설렘을 더했고, 맛있는 간식과 따뜻한 핫초코가 준비되어 직원들은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크리스마스의 여유를 즐길 수 있었어요.


3.png행사장 입구에는 G마켓 신문네컷 포토존이 마련됐는데요. 동료들과 함께 2025 G마켓을 빛낸 사람이 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많은 직원분들이 줄을 서서 함께 사진을 찍고, 연말의 분위기를 공유했답니다.


4.png
이날 사내에서는 작은 바자회도 함께 열렸어요. 직원분들이 제출한 다양한 기부 물품들이 준비되어 직원들은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며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었는데요. 리더분들의 애장품을 만날 수 있는 경매도 함께 진행되며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은 임직원분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해주신 사단법인 야나를 통해 자립준비청년과 보호시설아동들을 돕는데 기부될 예정으로, 연말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소제목2.png
소제목2_1.png
6.jpg이날 행사의 중심에는 연말 타운홀이 있었어요. 타운홀은 G마켓의 2025년을 돌아보는 영상으로 시작됐는데요. 스타배송을 비롯해 G락페와 빅스마일데이, 12월 상생페스티벌까지 한 해 동안 G마켓이 만들어온 주요 변화와 성과를 한눈에 되짚어 보는 시간이었어요. 이어 직원들의 응원을 담은 짧은 인터뷰가 더해지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게 만들었어요.


7.jpg영상이 끝난 뒤에는 제임스 장 대표님이 무대에 올랐어요. 대표님은 12월 성과를 돌아보고, 2026 G마켓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어요.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까지 공유하며, 구성원들의 참여가 곧 G마켓의 변화로 이어지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어요.


소제목2_2.png
8.png이번 달 타운홀에서도 Spotlight Award 시상이 진행됐어요. 8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으며, 각 수상자에게는 1인당 50만 원의 상금과 상장, 그리고 사내 그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배지가 함께 수여됐어요. 각자의 자리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낸 구성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와 축하의 박수가 이어졌답니다.

▶ G마켓 타운홀, Spotlight Award 현장!


소제목2_3.png
9.png이어진 프로그램은 제임스 장 대표님과 함께하는 Fireside Chat with Santa JC였어요. 산타로 변신한 대표님과 함께하며 연말 분위기를 더욱 즐길 수 있었는데요. 먼저 동료들에게 전하는 감사 편지가 소개됐어요. 50명의 직원이 제출한 사연들 중 일부 사연을 대표님이 직접 읽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어요.


10.png이어진 Q&A 시간에서는 직원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표님이 재치 있게 답변하며 웃음이 이어졌어요. ‘소원을 말해봐코너에서는 34층에 설치된 트리에 걸린 소원 중 일부를 직접 뽑아 읽고 응원하는 시간이 마련됐어요. 새해 행복과 건강을 바라는 소원들이 공유됐고, 대표님 역시 G마켓 임직원들의 행복을 바란다며 소원을 전했어요.



소제목3.png
11.jpg
연말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린 럭키드로우도 빠질 수 없었어요. 조선호텔앤리조트 상품권이 경품으로 준비됐으며, 특히 1등 당첨자에게는 대표님과 함께하는 만찬 기회가 제공돼 큰 호응을 얻었어요.


12.png크리스마스와 옥션, 지마켓의 상징 컬러이기도 한 빨강과 초록! 해당 컬러를 주제로 한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는데요. 산타와 트리로 변신한 직원들, 크리스마스 요정 같은 재치 있는 룩들이 이어졌어요. 막내딸의 코디를 받은 MarTech Engineering김우솔 Lead, 트리와 산타로 완벽 변신한 AM1 박성민·최선아 매니저, 빨간 우산과 코트, 선글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여행사업 박선영 매니저가 베스트 드레서 수상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소제목3_1.png
14.png모든 공식 행사가 끝난 뒤에는 역삼역 인근에서 해피아워가 이어졌어요. 참가비 1만원도 전액 기부하며 함께 모이고 기부한다는 이번 연말 행사의 테마는 해피아워에서도 이어졌는데요, 맥주를 동료들과 함께 즐기며 연말의 여운을 나눌 수 있었어요.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은 물론, 다양한 게임까지 더해져 더욱 즐거운 하루로 마무리됐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다가올 새해를 응원하는 자리였던 이번 연말 행사. G마켓은 앞으로도 구성원들과 함께 의미 있는 순간을 만들어가며,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나아갈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사내 콘텐츠로 찾아올 G마켓을 기대해 주세요!

Tag(주요태그)#People&Culture
태그#G마켓#Year-End Party#Gather&Give
Tag(숨김태그)#G마켓사내문화#사내문화#사내복지#해피아워#G마켓타운홀#제임스장#지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