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20일까지 ‘방한·아우터 패션 포커스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겨울 맞이 아우터와 방한템을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대비 패션 잡화 상품에 할인을 집중해 선보이는 기획전으로, 남성 패딩 최대 79% 할인 등 풍성한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콜핑 구스 다운 자켓’은 최종 혜택가 3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 15일자 겨울 패션 포커스 브랜드로 ‘K2’를 선정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K2 외에도 ▲밀레 ▲콜핑 ▲파라고나 ▲원더플레이스 등 8개의 브랜드의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
구매편의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일일이 쿠폰을 다운 받을 필요 없이, 상품별 상세 페이지에서 상품과 고객에 따라 최적의 쿠폰 할인가를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MD가 엄선한 금주의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 매일 달라지는 투데이 핫딜 코너로 5개의 아우터, 패션잡화 상품을 엄선했다. 그 외에도 ‘스포츠’, ‘여성패션’, ‘남성패션’, ‘잡화’ 등 4개의 코너로 구분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블랙야크 다운자켓’, ‘닥스/헤지스 장갑’, ‘호주 어그 어그슬리퍼’ 등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패션 포커스 위크’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추운 겨울이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에 한파를 막아줄 아우터와 잡화 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포커스 위크를 통해 관련 상품에 할인을 강화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