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글보기
제목선착순 구매의 세계 with 베이그릴스2015-11-12 00:00
작성자 Level 10

베이그릴스_01

안녕하세요. 생존 전문가 베이그릴스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여러분께 야생보다 더 치열한 이 도시에서 살아남는 법을 알려드릴 겁니다.
제가 가진 야생의 생존기술을 총동원해서 말이죠.

베이그릴스_02_1

오늘 제가 생존할 곳은 지구 상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야생… 아니 그보다 더한 ‘선착순 구매의 세계’ 입니다. 인간은 때때로 ‘선착순의 노예’가 되고는 합니다. 수컷들은 이미 군대라는 조직에서 자의 반 타의 반 익숙함을 배우기도 합니다. 유명 아이돌 콘서트도 일찍 가서 줄을 서야 하고, 한정판이 뜨면 또 가서 줄을 서야 합니다. 왜냐구요? 선착순이니까요!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한 법이지만 그만큼 좋은 자리 또는 좋은 먹잇감을 얻게 됩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에게 직장인들이 ‘한정판 제품’을 어떻게 사냥해야 하는지 사냥법을 알려 드릴 거에요.

 

 

베이그릴스_03

이곳은 회사입니다.
사실 이 회사란 곳에 묶여있지만 않는다면 여유롭게 한정판이라는 먹잇감을 낚아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곳은 먹이사슬이 지구상에서 가장 복잡하다는 아마존 밀림보다 더한 회사란 곳입니다. 명심하세요. 긴장을 놓치는 순간 당신은 ‘한정판’이라는 먹이를 얻을 수 없게 됩니다.

 

 

베이그릴스_04

먼저, 미리 행사 당일을 위한 연차를 써야 해요. 늦게 내면 다른 상위포식자들에게 밀릴 것이 뻔합니다. 잊지 마세요. 우린 먹이사슬의 최하위계층입니다. 그러니 최대한 일찍, 아무도 모르게 연차를 내야 합니다.

 

 

베이그릴스_05

베이그릴스_06

그리고 우리는 긴 밤을 준비해야 합니다.
태양이 머리 꼭대기에 올 무렵 상위포식자들은 다들 먹이를 먹으러 회사 밖으로 나갑니다. 인간들은 그것을 ‘점심시간’이라고 표현하지요. 그 시간을 활용하세요. 다른 누군가의 눈에도 띄면 안 됩니다. 얼른 가방에 넣어야 합니다.

야생의 밤은 생각보다 춥고 천적들의 위협이 많기 때문에 많은 준비를 해야 합니다. 체온을 따뜻하게 해줄 방한용품, 집중력을 향상 시켜줄 것들, IT기기들의 준비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놀라지 마세요. 이 모든 것을 G마켓이나 옥션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도구들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냐구요? 훗. 그것은 비밀입니다. 잠시 후에 때가 되면 알려드리죠.

 

 

베이그릴스_17

해가 질 무렵, 인간 직장인들은 이 시간을 퇴근시간이라고 합니다.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포복으로 상위포식자의 눈을 피해 야생으로 나갈 준비를 합시다.

베이그릴스_18

아직 야생을 벗어나지 못했다면 동물들의 그것처럼 눈에 안 띄게 사족보행으로 달려야 합니다. 다리는 두발보단 네발로 뛰는 게  더 빠를 테니까요. 하지만 조심해야 하죠. 낮은 자세로 무게중심을 잘 잡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절대 따라 하지 마세요. 정말 위험한 행동입니다.

베이그릴스_19

문 앞까지 상위포식자들의 눈을 피해 도착했다면 절반은 성공입니다. 이제 야생으로 나가는 것뿐이지요. 하지만 절대… 절대… 안심하긴 이릅니다. ‘회사’라는 우리를 탈출했다면 이제 당신에게 펼쳐질 그곳이야말로 진정한 생존의 세계니까요. 우리를 탈출했으면 어서 한정판 먹이를 찾으러 달려갑니다.

 

 

베이그릴스_07

이런… 큰일이에요… 이미 경쟁자들이 자리를 잡기 시작했어요. 역시 좋은 먹이는 모두가 노린다는 것, 그게 야생의 법칙이기도 합니다. 내일 아침 이곳엔 어마어마한 슈퍼콜라보 환상의 한정판이 선착순으로 판매되는데 역시… 이미 입소문을 탔나 봐요. 한발 늦었어요. 좋은 건 역시 경쟁 포식자들이 다 알고 있음을 명심하세요.

베이그릴스_08

이렇게 된 마당에… 야생에선 눈치고 뭐고 없습니다. 어서 사냥하기 좋은 자리를 선점해야 합니다. 잊지 마세요. 이것은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보는 것이 아니라 일찍 온 새가 좋은 먹이를 찾는 ‘한정판 판매, 선착순 구매’의 야생이니까요.
야생의 밤을 이겨내기 위해 베이그릴스가 가방에 담아온 도구들을 소개합니다. 이런 도구들과 함께라면 여러분들도 야생의 밤이 힘들지 않을 거예요.

 

 

베이그릴스_09

이 세계는 피도 눈물도 없는 곳, 보통의 사회보다 싸늘한 곳입니다. 다른 포식자들보다 좀 더 위로 올라서기 위해서는 카멜레온의 보호색처럼 몰래 보호막을 장착해야 합니다. 크큭.. (결계)

[도움! : http://gmkt.kr/gJVS61]

베이그릴스_10
아침이 밝아오기 전까지 절대 잠들지 말아야 합니다. 집중력을 다른 곳으로 돌려보세요. 주변에 당신의 자리를 뺏기 위한 눈들이 보이지 않으세요? 혹 건담 프라모델이나 퍼즐같이 조립할 것이 있다면 잊지 말고 챙기세요. 절대 눈을 감아서는 안 됩니다.

[도움! : http://gmkt.kr/gn_qNX]

베이그릴스_11
레돈도는 좋은 에너지원이죠. 이와 같은 고칼로리 음식은 오랜 시간 지속될 이 생존에서 우리를 지치지 않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앞 순서를 사수하기 위해서는 몸싸움에서도 지지 말아야 하니 특히 에너지 공급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도움! : http://auction.kr/iBMDrPs]

베이그릴스_12
에너지를 채우고 난 후에는 나른해지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를 대비해 적어도 완결 10권이 넘는 만화책을 구비하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죠. 나는 피곤하지 않다.. 즐겁다.. 라는 분위기를 퍼뜨리세요. 움츠러드는 경쟁자들을 볼 수 있을 거에요.

[도움! : http://auction.kr/iBMAIWZ]

베이그릴스_13
이런 젠장! 영화를 보다가 배터리가 나갔어요! 그래도 다행히 가방 속에 보조배터리가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용량이 가장 큰 보조배터리는 필수품이죠. 당신이 버티지 못하고 잠이 드는 순간 한정판 구매는 주옥 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길..

[도움! : http://gmkt.kr/gpZ3KC]

베이그릴스_14
하.. 손끝부터 점점 굳어옴이 느껴집니다. 좀 더 참아보자고 오기 부리지 마세요. 몸이 굳는 순간 당신이 밥상에 오를 수 있으니까요.

[도움! : http://auction.kr/iAn17gE]

베이그릴스_15_1
새벽이 다가오면 기온은 점점 떨어지고 포식자들 또한 예민해지는데요. 이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죠. 비상 보호담요를 두르고 체온을 유지하며 어떻게 치고 나갈 것인지 머릿속으로 철저하게 그림을 그려보아야 합니다. 이런… 이걸 못 챙겼네요. 이게 진정한 갑인데…

[도움! : http://gmkt.kr/gbiNsp]

 

 

베이그릴스_16
그렇게 기다리다 보면 드디어 한정판 먹이를 잡을 수 있는 문이 열립니다.
이미 같은 경쟁자들의 눈은 더 밝아지고 그들의 집중력은 더없이 날카롭습니다. 이것은 한정된 먹이를 두고 펼치는 포식자들의 세계. 이곳은 회사와는 다릅니다. 말 그대로 모두가 같은 포식자. 누가 먼저 왔고, 누가 나중에 왔고 뿐이지요.

결과는 어땠냐고요?
후후… 우리의 베이그릴스는 한정판먹이를 얻는데 성공했습니다.
잊지 마세요. 베이그릴스는 또 다른 현장에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태그#핫하다